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 원래 이렇게 많이 꾸게 되면 잠을 깊게 자지 못하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어릴 때부터 자주 꿔왔을 뿐 아니라 색감도 선명하고, 일어나서도 기억이 나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잠을 깊게 못자는 것이다 보니 건강에 좋지 못하다고 하던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예전에 지인이 큰 복숭아 꿈을 꿨다고 했는데, 알고 보니 그게 태몽이었더라고요. 과일꿈해몽 중에는 유독 태몽과 관련된 꿈이 많다고 하는데요.


1234

 

과일꿈해몽을 살펴보면 임신 한 꿈 인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과일의 종류도 다양하고, 상황도 여러가지인 만큼, 글을 쓰자면 정말 여러 상황의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표적으로 몇 가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주 탐스럽게 잘 익은 과일을 바라보는 꿈인데요. 어떤 일을 하더라도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물론 본인의 노력이 뒷받침이 되어야 하겠지만, 내용 자체는 굉장히 좋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과일나무나 수목이 쑥쑥 자라고 있는 것을 보는 것 또한 좋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재물이나 자손, 사업, 직장 등에서 좋은 일들이 가득해 진다는 것을 뜻한다네요.

 

 

만약 나무에 열려 있는 과일들을 보고 있다가 그 나무의 가지째 꺾었다! 하시면 이건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 대상은 본인이 될 수도 있고, 본인의 가족이 되거나 친척, 친구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변에 아무래도 임신을 할 사람이 없다면, 청혼이나 데이트 신청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는 뜻입니다.

 

주렁 주렁 열려있는 맛있고 다양한 과일들을 집으로 가져온다면?

나중에 본인이 낳은 자식이 커서 명예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Fruit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사람들의 관리하는 회사의 대표자가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것들을 훔치고 있는 상황이라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집니다. 현실적으로 봐도 부당한 행동이기 때문에 감기나 위장병, 두통 등의 가벼운 질병이 생길 수 있는 징조라고 하네요.

 

 

만약 꿈 속에서 본 임산부가 아이대신 과일을 낳는다면? 눈이 휘둥그레해지겠지만, 이것은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하고 있는 사업이 승승장구로 이어져 나가거나 큰 성과를 얻어내게 되고, 실제 임산부가 이 꿈을 꿨다면 유산이 되지 않고 순산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과일이 바구니에 가득 담겨져 있다면 그 종류와 수가 많을수록 좋은 일들이 가득해진다고 합니다. 평소 해결되지 않아 고민이었던 문제가 있다면 해결이 된다는 뜻도 갖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썩은 것을 먹거나 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손실 등을 맞을 수 있는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이 과일을 내게 건네 준다면 냠냠 먹으세요. 혼인이나 타인의 청탁을 받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그러나 익지 않고 설익었다면 퉤- 하고 뱉어내 버리세요.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시비거리가 생길 수 있답니다.

 

1234

 

임신 한 꿈 과 연결 되는 과일은 보통 사과나 복숭아처럼 동글동글한 모양새를 가진 과일인데요. 이런 과일들이 나타난다면 사랑을 하게 되거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받는 것이 아니라 가게에서 직접 산다면? 신기하게도 은행이나 금융기관을 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 곳에 관련된 사람들과 상담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만약 본인이 은행원을 준비 중이시라면 합격을 한다는 징조로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늘은 과일꿈해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요즘처럼 날씨가 우중충하고 힘이 없을 땐 새콤달콤한 고r일 한 두개씩 집어먹고 힘을 내시길 바랍니다.

 LG위약금조회 어플로 간단하게

 처방전유효기간 얼마동안 사용가능할까

 무료직업적성테스트로 관심사 알아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