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초등학생이었던 시절만 해도( 10년 전이네요.) 반에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은 많아야 세 명 정도였는데, 요즘은 한 반에 휴대전화가 없는 사람이 세 명이 될까 말까한 그런 시대가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그 정도니 어른들은 두 말할 필요도 없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기계 중 하나인데요. 가격이 비싼 만큼 매일 끊임없이 사용하기 때문에 구입을 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폰을 바꿀 때 하나 걱정되는 것이 있죠. 바로 위약금인데요. 요즘은 거의 대부분 2년의 약정기간을 갖고 있는데, 본체가 얇아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2년이 지나기 전에 고장이 나는 경우가 수두룩 하더라고요. 그래서 물건을 바꾸려고 하면 우l약금부터 걱정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면 또 함부로 바꾸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지더라고요. 저는 LG 통신사를 사용 중인데요.

오늘은 LG위약금조회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위약금 대납 을 해준다는 업장들도 많지만, 어디 말에 따르면 또 그게 그거라고 하는 곳도 있고, 또 대납자체를 해주지 않는 곳들도 많더라고요. 예전에는 직접 찾아가서 우l약금 조회를 했었는데, 간편하게 조회를 하러 가도 영업을 당하게 되니 영 불편하더라고요.

 

LG위약금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총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는 것, 또 하나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 마지막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저는 두 번째인 어플을 사용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화가 가장 빠르게 알 수 있지만, 포스팅을 작성 중인 지금은 밤이라 이용할 수가 없네요.

홈페이지는 새로 설치해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 귀찮을 수 있으니 어플로 간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어플을 들어가 주는데요. 없다면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것은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1544-0010이나 114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상담이 진행됩니다.


 

 

파일을 열게 되면 자동 로그인이 되어있는 경우엔 그냥 사용하시면 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엔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홈화면으로 돌아와 왼쪽 가장 위에 있는 선 세개 () 모양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그럼 이렇게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오게 됩니다. 이 때 동그라미 쳐준 곳의 내정보관리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로 하위 카테고리가 또 나오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동그라미 쳐준 곳의 내가입정보를 눌러주시면!

 

 

남은 할부금액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끝이신 걸로 아셨다면 속으신겁니다 ㅎㅎ 노란색으로 줄 그어져 있는 할부 및 약정정보를 눌러주셔야 하는데요.

 

 

화살표를 누른 후 아래로 쭉 내리시면 본인의 위약금이 나오게 됩니다.

 

 

핸드폰 위약금 대납 을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해준다고 하면 이 금액을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지만,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금액이니만큼 기계를 바꾸기 전에 LG위약금조회를 통해 금액을 알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Application의 사용이 어렵다고 느껴지시면 웹사이트로 조회 하는 것은 비추드리고요. 위에 적어 놓은 상담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편리하실 겁니다.

 

 처방전유효기간 얼마동안 사용가능할까

 무료직업적성테스트로 관심사 알아보기

 알바부당해고 당했을 때 돈 받는 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