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퇴치법 바로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미 퇴치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왔는데 집에서 개미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바로 찾아보고 자료를 정리해보았답니다. 효과 봤던것들만 소개해드릴게요 ^^ 


우선 레몬을 사용했는데요. 레몬은 벌레 퇴치하는데도 좋고, 방향제처럼 사용할수도 있어서 겸사겸사 설치해놨습니다. 이게 좋은게 개미 뿐만 아니라 일반 벌레들 까지 같이 퇴치해준다고 하네요.


혹시 레몬을 구하기 힘드신분들은 계피를 사용하셔도 좋은데요. 계피같은건 가격도 저렴하고 일반 마트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계피보다는 계피오일을 추천드릴게요.


또한 식초도 굉장히 효과가 좋던데요. 개미가 특히 식초냄새에 엄청 민감하다고 하네요. 저는 이사오자마자 식초랑 소금을 집 구석구석 뿌려놓고 삼일간 방을 비워뒀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소금도 개미가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겠네요.



오늘은 개미퇴치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아무래도 개미가 집에 한번 나오기 시작하면 정말 끝이없는 전쟁이 시작되는것 같아요. 개미퇴치 쉽게하는법같은건 또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겠네요.

일반적으로 혼자서 하긴 힘들지만 소금이나 식초같은걸로 간단하게 시도해볼수도 있으니 바로 한번 실천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D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봐요~

 가오치선착장 사랑도선착장 시간, 요금 총정리

 OK VIP 정기적금 알아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