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사러 가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것보다 먹으러 가는 사람이 더 많다는 코스트코! 실제로 제가 다녀 왔을 때에도 먹을 것만 잔뜩 사들고 온 기억이 있는데요. 옷도 팔고, 가전제품도 팔고,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파는 기분이었어요.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처음 갔을 때는 너무 신기하게 느껴졌는데, 자주 가다 본 요즘은 조금 덜 신기하더라고요.

오늘은 공세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가는법을 알려 드릴게요!

 

 

계산할 때 코스트코 멤버십 이 있어야 할 수 있는 것 아시죠? 굳이 이게 없다면 인터넷으로 상품권을 결제하셔서 가져가시면 돼요! 결제할 땐 삼성카드나 현금만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공세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가는법을 알고 싶다면 위의 사이트를 눌러주세요!

 

 

홈이 나오는데요. 아래로 쭉 내려서 노란색의 매장안내를 눌러줍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다시 한 번 노란색 꾹!

 

 

그럼 이렇게 정보가 나오는데요.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공세동 734-1) 입니다. 그리고 매 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 휴무라고 해요 ( 정부시책에 의거한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른다고 하네요. )

그리고 매년 1 1일과 추석, 설날 등의 대명절에는 쉰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문 여는 시간은 오전 열 시, 문 닫는 시간은 오전 아홉시 삼십분이에요!

 

 

코스트코 멤버십 을 사용하려면 연회비를 내야 하기 때문에 아까워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저는 그 연회비만큼 장보는 값을 줄인다고 생각해요. 다른 마트에 가면 연회비가 없는 대신 양도 적은 것들을 비싸게 주고 살 때가 있는데, 여긴 연회비가 있는 만큼 가성비 좋은 제품이나 식품들이 정말 많아서 그만큼 더 아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까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공세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가는법 등을 알려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복면가왕판정단 신청하고 방청가자

 청남대입장료 이만큼만 내도 이용가능해

 하이브리드자동차구매보조금지원 받는 방법 




 

+ Recent posts